Friday, December 15, 2006

Handong Marketing Camp- The Grand Prize


한동대 Choir팀 '제2회 외환카드 마케팅 캠프' 대상 수상




※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설명과 함께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대상, 장학금 500만원 수상

한동대학교 Choir(콰이어)팀이 '제2회 외환카드 마케팅 캠프'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뒀다.
이번 대회는 주최기관인 외환카드에서 제시하는 응모과제(01. 외환카드 매출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02. 외환카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전략, 03.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신상품 개발 전략)에 부합하는 과제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제출한 응모작품 중 예심을 통하여 10팀을 선정하여 3박 4일간의 마케팅 캠프를 하고 캠프를 통하여 심화된 출품작을 최종발표하여 대상 1팀, 우수작 2팀, 가작 3팀을 가려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손성욱(98, 경영경제), 이래수(99, 언론정보), 정석훈(99, 산업디자인) 3명으로 이뤄진 한동대학교 Choir팀은 ‘외환카드 사용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전략’이란 주제를 선정하여 발표하였으며 응모과제에 충실한 주제선정과 응모과제에 대한 다양한 측면에서의 분석이 돋보여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대상의 영예를 거둘 수 있었다. 대상을 수상한 Choir팀의 이래수씨는 "저희 팀이 다른 대학교들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문제를 풀어가는 과정에서 서로의 다른 전공들로 (경영경제, 언론정보, 산업디자인) 고민하고 그것을 통합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시너지 때문이었던 것 같다."면서 "한동에서 학부간에 더 많은 교류를 하면서 타대학교의 학생들과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면 앞으로도 좋은 결과들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 14일 외환은행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열렸으며 Choir팀은 대상 상장과 500만원의 장학금을 받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