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December 07, 2006

Simplicity is the Generation Code!

게임기 역사를 새로 쓴 닌텐도DS [2006-12-01] 핫이슈



2004년 말 첫선을 보인 '닌텐도DS'와 올해 3월부터 판매된 '닌텐도DS 라이트'는 지난달 15일까지 각각 658만대, 509만대가 팔렸다. 1년8개월 만에 판매량 1000만대를 돌파함으로써 게임기 역사를 새로 썼다.

닌 텐도는 소니와는 정반대 전략을 구사했다.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2에 대해 상당수 소비자들이 '그림은 멋지지만 조작방법이나 게임 시나리오가 난해하다'는 반응을 보였고 닌텐도는 이러한 지적을 100% 수용했다. 게임 내용을 최대한 알기 쉽도록 꾸몄으며 터치펜을 활용해 고령자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는데 이 전략이 대박을 터뜨렸다.

============================================ 시 사 점 ============================================

단순함이 시대코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